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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질문에 대한 답변은 언제 어떤 식으로 받게 되나요?

질문에 대한 답변은 통상적으로 해당 과목의 담당 선생님께서 24시간 안에 친절하고 자세하게 답변을 해주십니다.
답변이 완료된 경우, 회원가입 시 이메일및 문자수신에 동의를 해주신 경우 두 가지 방식으로 알림이 나갑니다. ​

계산서나 영수증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

계산서 또는 영수증 발급은 관리자 혹은 1:1 상담에 요청하시면 e-mail로 발송해 드립니다.

(, 5일 이상 수강 시 발급 가능하며 계산서의 경우 무통장 입금시에만 가능)


▷ Office Number: 02-752-0938 

▷ Operation Hours: 09 :00 - 18 :00 during the weekdays (Office closes during the weekend, Sat&Sun)

​ Company email address: heemoon@heraldcorp.com 

환불 신청 후 바로 환불 받을 수 있나요?

환불신청이 접수된 이후환불사유가 타당한 경우 10일 이내에 회원님의 은행 계좌로 입금해 드리도록 되어 있습니다.

 

▷ Office Number: 02-752-0938 

▷ Operation Hours: 09 :00 - 18 :00 during the weekdays (Office closes during the weekend, Sat&Sun)

​ Company email address: heemoon@heraldcorp.com  

강의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환불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강의환불은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수강률이 5% 미만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15강 이하의 강의 : 결제 승인일로부터 7일 이내 1강 이하 수강 시 취소 가능

- 15강 초과의 강의 : 결제 승인일로부터 7일 이내 2강 이하 수강 시 취소 가능

 

※ 환불관련 문의사항은 1:1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 Office Number: 02-752-0938 

▷ Operation Hours: 09 :00 - 18 :00 during the weekdays (Office closes during the weekend, Sat&S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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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중복결제가 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일어날 수 있습니다신용카드로 결제하신 후 중복결제가 되었을 경우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시면 내용 확인 후 빠른 시간 내에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신용카드 중복 결제란결제하신 금액이 청구서에 이중청구가 되신 경우입니다.

 

▷ Office Number: 02-752-0938 

▷ Operation Hours: 09 :00 - 18 :00 during the weekdays (Office closes during the weekend, Sat&S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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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안전결제(ISP)란 무엇인가요?

2003 10 1일 부터는 국민카드와 비씨카드의 경우에는 기존의 신용카드번호/비밀번호를 직접 입력하는 방식으로 전자상거래(인터넷쇼핑몰)가 불가능 합니다. BC/국민카드사의 안전결제(ISP)서비스는 카드번호유효기간비밀번호 등의 회원정보를 거래 시 입력할 필요 없이 고객님께서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 입력하기 때문에 사기 쇼핑몰에 의한 정보 유츌이나 해킹에 의한 정도 도용이 근본적으로 차단되어 고객님의 인터넷 쇼핑을 보다 안전하게 보호해 드립니다.

● 변경 전 : 카드번호카드 비밀번호유효기간주민등록 번호 입력 후 결제

● 변경 후 : 카드종류 선택 후 안전결제(ISP) 비밀번호 입력 후 결제

 10만원 미만의 거래인경우 : 인터넷안전결제(ISP)로 결제

 10만원 이상의 거래인경우 : 인터넷안전결제(ISP) + 공인인증서로 결제 온라인 쇼핑몰에서 BC/국민카드사로 결제를 하실 경우에 반드시 인터넷 안전결제(ISP)회원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회원가입은 각 카드사의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참고 1. 결제하시는 컴퓨터가 바뀌실 때마다 새롭게 인증키 값을 받으셔야 하며 현재 서비스 되고 있는 카드는 BC카드와 국민카드 입니다. 2. 10만원 이상 거래에서 BC/카드로 결제를 하실 경우에는 공인 인증서를 통해 본인임을 확인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안심클릭 결제란 무엇인가요?

안심클릭 서비스는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온라인 전자상거래를 돕기 위해 신용카드사가 개발한 온라인 전자상거래용 지불인증 서비스로 온라인 쇼핑시 고객의 주민번호비밀번호,유효기간 등의 주요 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고객이 사전에 정한 안심클릭 서비스 암호를 통해 거래하는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입니다안심클릭 서비스란 삼성롯데광주산업은행수협신한제주외환전북하나현대씨티,한미신세계신한(LG)카드로 결제시 반드시 필요합니다.

 

※ 참고 결제하실 때 PC가 바뀌시면공인인증서를 새롭게 받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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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통장입금의 경우는 어떻게 진행이 되나요?

무통장입금으로 결제를 하실 경우결제 선택 시 무통장입금으로 체크 후 정보를 넘겨주신 후,

해당 계좌로 입금을 해주시면 아래와 같이 반영이 됩니다.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 들이 있나요?

신용카드 결제계좌이체무통장입금 방법이 있습니다.

해외결제 취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결제 후 취소를 요청하실 경우 1:1 문의를 남겨주시거나고객센터로 직접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