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프랑스어 통번역입문`신규 강의 OPEN
작성일  2022.06.23 조회수  494


프랑스어 인터넷강의 서비스 프렌치마스터가 '프랑스어 통번역입문' 인강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영화 ‘기생충' 봉준호 감독의 통역을 맡았던 샤론 최가 큰 호평을 받고 오징어게임과 같은 인터넷 콘텐츠 서비스(OTT)를 통한 K- 콘텐츠의 부상과 함께 통 번역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프렌치마스터 프랑스어 통번역입문 강의는 프랑스어 통번역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이 통역과 번역이 무엇인지 배울 수 있는 입문 강의다.

프랑스어를 몰라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통번역대학원 진학을 생각 중인 사람이라면 언어 시험 중 최고 레벨이라고 꼽히는 통번역대학원 입학시험에 대한 설명도 함께 있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번 프랑스어 통번역입문 강의를 한 프렌치마스터 이미숙 대표 강사는 한국외대 통번역 대학원 한불과를 졸업하고 코리아헤럴드학원에서 매해 한국외대와 이화여대 통번역대학 원 한불과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 특히 작년, 2022학년도 입학시험에서는 한국외대 통번역대학원 한불과 정원 전체가 학원생이었다.

이 대표강사는 “프랑스어를 하나도 몰라도 통번역에 관심 있는 누구나 들을 수 있는 강의로 통번역 현장에서 생겼던 에피소드도 함께 예를 들어 설명하고 있어 프랑스어 관련 진로를 고민하는 학생들에게도 유익한 강의가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통번역대학원 진학을 고려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한국외대, 이화여대 통번역대학원 입학시험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으니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현재 프렌치마스터에서는 ‘프랑스어 통번역입문' 강의 오픈을 기념하여 수강료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프랑스어 왕초보부터 프랑스어 시험 DELF와 DALF 그리고 통번역대학원 입시 준비까지 프랑스어를 마스터하기 위한 모든 강의를 준비해 두고 있으며, 6월 한 달 동안 최대 50% 할인되는 빅쓰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